Party: Acid Arab ( Crammed Discs/ Paris) at Cakeshop
Main page > Cakeshop Seoul > Acid Arab ( Crammed Discs/ Paris) at Cakeshop
Acid Arab ( Crammed Discs/ Paris)
우리에게 파리지엔 듀오로 알려진 Acid Arab은 둘이 2012년 함께 시작했다. 중동과 북아프리카의 셀 수 없는 아티스트들을 만나고 감화받으면서 둘은 아라비안 컬쳐와 컨템포러리 댄스 음악을 결합한 공간을 만들기로 결심했다. 이는 뻔한 오리엔탈리스트로 변질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사는 시간을 대표하는" 것이 목적이다.
일련의 리믹스와 콜라보레이션은 Collections에 정리되어 2013년 Versatile의 창립에 도달했다. 그 이후, 그들은 게스트 뮤지션들을 발굴하여 채워나갔고, 이 결과물은 작년 데뷔 LP인 "Musique de France”라는 그 해 가장 복잡하고 매력적인 릴리즈가 되었다.
이 앨범은 테크노의 요소가 티나지 않게 북아프리카놔 중동의 느낌과 혼합한다. 그리고 예상 가능한 멜로디 리프로 계속 이국적인 현장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대신, 이러한 중동의 모티프을 이용해 각 트랙의 기반을 형성하고 서양적인 것을 배제한 일렉트로닉 드럼과 그루브를 통해 완전히 새로움과 다름을 창조한다.
이 앨범은 그림 엽서 속 루브르의 아름다움을 없앤 현실 그대로의 파리를 향한 그들의 반응이다. 이것은 Radio Nova가 30년이 넘도록 아라비안 음악 방송을 시작한 그 파리이며, 아랍권의 팝스타들이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던 때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많은 아티스트들이 Joakim Bouziz과 Gilb’r를 포함하여 튀니지 혈통인 도시 파리를 담고 있다.
이 듀오는 프랑스 문화에 아랍권의 영향력의 중요성이며 아는 프랑스 사회 내에서 절대 과장해서 하는 말이 아니다.
진정으로 혁신적이라 부를 수 있는 그룹, Acid Arab의 첫 내한 데뷔를 자랑스럽게 소개한다!
With:
Akimbo ( Tonal Unity/ Seoul)
Sieun ( Seoul)
San Yawn ( Seoul)